모동숲 인기주민순위 1위~10위 소개할게요!
인기주민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인기주민이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주민이라는 뜻입니다. 즉, 내 섬에 데려오고 싶은 주민들을 말하는 거죠. 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그만큼 호불호가 갈리는 주민이기도 해요. 예를 들어 제 최애인 쭈니같은 경우엔 너무 귀엽지만 느끼해서 싫어하는 사람도 많아요. 그래서 저는 처음보는 동물친구에게 말을 걸 때 “우리섬에 올래?”라고 물어봅니다. 그러면 대부분 거절하지만 가끔 승낙하기도 하거든요. 이렇게 해서 이사온 친구 중에 마음에 드는 친구가 있으면 정착시키고 아니면 다시 내보내는 식으로 진행했어요.
저는 아직 동린이라 모르는게 많은데 혹시 추천하시는 주민 있나요?
제가 최근에 플레이하면서 느낀건데 모든 주민마다 각각의 매력이 있더라구요. 물론 취향차이겠지만 저의 주관적인 의견으로는 아래와 같아요.
1위 애플 (아이돌)
애플이는 아이돌 성격답게 노래부르는걸 좋아하고 운동광성격처럼 활동적이고 적극적이에요. 그리고 항상 웃고있어서 보는사람마저 기분좋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아이랍니다.
2위 뽀야미 (친절함)
뽀야미는 친절함 성격답게 말투나 행동 하나하나가 상냥하고 배려심이 넘쳐요. 특히 캠핑장에 놀러왔을때 첫만남이었는데 첫눈에 반해서 지금까지 데리고 살고 있답니다.
3위 시베리아 (무뚝뚝)
시베리아는 무뚝뚝 성격답게 과묵하고 듬직한 느낌이지만 의외로 장난끼 넘치는 모습도 보여줘요. 성숙한 외모와는 다르게 약간 허당미가 있어서 반전매력이 느껴지는 친구랍니다.
4위 메이첼 (운동광)
메이첼은 운동광 성격답게 활발한 성격과 밝은 미소가 매력포인트예요. 거기다 목소리도 귀엽고 옷입는 센스도 좋아서 같이 지내다보면 정이 많이 가는 친구랍니다.
5위 사이다 (친절함)
사이다는 친절함 성격답게 매사에 긍정적이고 순수한 영혼을 가진 천사같은 캐릭터예요. 가끔씩 엉뚱한 발언을 하거나 뜬금없이 춤을 추기도 하는데 그게 그렇게 귀여울수가 없어요.
6위 패치 (먹보)
패치는 먹보 성격답게 먹는것을 좋아하고 활발하며 낙천적인 성격이랍니다. 다른동물과는 달리 새침데기 같은 면도 있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요미예요.
7위 부케 (단순활발)
부케는 단순활발 성격답게 밝고 명랑한 성격이며 리액션 부자라서 다양한 리액션을 배울 수 있어요. 꽃을 좋아해서 마을 곳곳에 꽃을 심어놓으면 좋아해요.
8위 잭슨 (느끼함)
잭슨은 느끼함 성격답게 느끼한 멘트를 자주 날리지만 알고보면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츤데레 스타일이에요. 게다가 순정남이라서 선물받은 물건 그대로 간직하고 있고 자신만의 비밀공간도 가지고있어요.
9위 크리스틴 (성숙함)
크리스틴은 성숙함 성격답게 도도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풍기지만 은근히 다정한 구석이 있으며 요리실력도 수준급이어서 깜짝놀랐어요. 패션센스도 뛰어나서 원피스 입고 돌아다니는 모습이 종종 보인답니다.
10위 비앙카 (단활함)
비앙카는 단활함 성격답게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인데다 자기주장이 강해서 하고싶은말은 다 하는 편이에요. 그렇지만 은근 소심하고 겁이 많아서 혼자있는 시간을 즐기는 타입이랍니다.
지금까지 모동숲 주민순위였습니다! 여러분 모두 즐거운 모동숲 생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