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근육뭉침이란 말 그대로 종아리근육이 뭉쳐있는 상태를 말해요. 저같은 경우엔 오래 서있거나 많이 걸은 날이면 다리가 퉁퉁 붓는데 그게 다 종아리 근육이 뭉쳐서 그런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자기전에 마사지건으로 풀어주는데 이게 은근히 귀찮더라구요. 근데 얼마전에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너무 신기한 물건을 발견했어요. 마사지기계라고 하는데 엄청 신기하게 생겼더라구요. 처음보는 형태라서 호기심에 만져봤는데 왠걸..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이거 뭐냐고 물어보니깐 제스파 레그라이너라는 안마기래요. 이름처럼 발과 종아리 전용안마기인것 같더라구요. 그날 이후로 매일매일 쓰고있는데 완전 신세계입니다. 왜 이제야 알았을까 후회될 정도로요.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릴게요.
발마사지기랑 종아리마사지기 차이점이 뭔가요?
저도 처음에 이 부분이 궁금했었는데요. 발마사지기나 종아리마사지기나 같은 거 아닌가? 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다르더라구요. 일단 발바닥마사지기는 발의 아치부분을 중점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반면에 종아리마사지기능은 발목에서부터 무릎아래까지 전체적으로 마사지해주니깐 훨씬 효과가 좋아요. 그리고 두드림기능(두드리는 방식)이냐 주무름기능(주무르는 방식)이냐 차이도 있구요. 아무래도 좀더 강한 자극을 원한다면 두드림방식이 좋겠죠?
제스파 레그라이너 어떤가요?
일단 디자인부터가 마음에 들었어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랄까? 딱 봐도 비싸보이는 비주얼이라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색상은 블랙이랑 화이트 2가지였는데 둘다 예쁘더라구요. 구성품으로는 본체, 어댑터,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어요. 크기는 가로세로높이 각각 22cm, 18cm, 12cm 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라 보관하기에도 용이하구요. 무게도 1.8kg밖에 안되서 여자분들도 부담없이 들고다닐 수 있어요. 전원버튼 하나로 모든 조작이 가능해서 기계치이신 분들도 쉽게 사용가능하답니다.
다른 브랜드에서도 비슷한 제품이 있던데 뭐가 다른가요?
사실 시중에 나와있는 유사제품들이 워낙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되실텐데요. 먼저 말씀드리자면 성능면에서는 큰 차이가 없어요. 다만 각 회사마다 추구하는 방향성이 다르기때문에 세부적인 기능차이가 조금씩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온열기능이라던지, 소음방지패드라던지 등등이요. 하지만 굳이 비싼돈 주고 살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크게 신경쓰지 않는 부분이거든요. 그냥 저렴한걸로 사서 자주 교체해주는게 오히려 이득이랍니다.
오늘은 종아리 근육 뭉침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하루종일 고생한 내다리에게 주는 작은 선물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주물러줍시다ᄒᄒ 그럼 여기까지 종아리 근육 뭉침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