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프린터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처음 들었을때 그게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우리 생활 곳곳에서 쓰이는 아주 유용한 물건이더라구요.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필수품인것 같아요. 유치원 준비물이라던가, 각종 물품에 이름을 붙일 때 등등 다양하게 활용되는걸 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제가 직접 써보고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벨프린터란 무엇인가요?
라벨프린터는 프린터+라벨테이프 조합으로 구성되어있어요. 테이프 안에 인쇄내용을 입력하면 그대로 출력되서 나오는거죠. 그리고 이 라벨테이프는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요, 방수기능이 있는 특수재질에서부터 색깔있는 테이프까지 시중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물론 전용 앱과 연동해서 쓸 수 있고, 핸드폰에서도 간편하게 편집 및 출력이 가능하답니다.
라벨프린터 어떤점이 좋나요?
일단 너무너무 편리하다는 점이죠! 네임스티커 제작소 같은 곳에 가면 원하는 문구를 적어서 스티커 형태로 뽑을 수 있잖아요? 하지만 그런곳에선 최소 1장당 500원 이상씩 하는데다가 소량제작은 불가능하잖아요ᅲᅲ 근데 라벨프린터는 내가 원하는 내용을 마음껏 넣을 수 있으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대량생산이 가능하니까 가성비 최고죠! 게다가 잉크젯 방식이라 물에 닿아도 번지지 않고 튼튼하게 오래간답니다.
라벨프린터 어디서 사야하나요?
사실 라벨프린터는 온라인에서만 구입가능했었는데요, 최근 오프라인 매장(이마트) 입점 소식이 들려와서 알려드려요! 이마트 성수점 일렉트로마트 2층에 가시면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제 멀리 가지 않아도 편하게 살 수 있겠어요ᄒ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