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프린터는 가정용 프린터라고 부르기엔 너무 많은 곳에서 활용되고 있어서 만능 프린터라고도 불리는데요~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필수품처럼 여겨지고 있답니다. 하지만 막상 사려고 하면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사야할지 막막한데요ᅲᅲ 그래서 제가 직접 써보고 추천드리는 라벨프린터 소개해드릴게요!
라벨프린터 왜 필요한가요?
사실 저는 회사에서 업무상 라벨프린터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저희 팀에서도 다같이 쓰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주방용품 정리하거나 냉장고 정리할 때 유용하게 쓰는 편이에요. 물론 사무실 책상 위에 굴러다니는 포스트잇 대용으로 써도 좋고, 다이어리 꾸밀때도 많이 쓰더라구요. 그리고 아기 키우는 집에서는 기저귀정리함 같은 거 사서 거기다가 이름 붙여놓고 쓰면 딱이겠죠?
라벨프린터 종류가 다양하던데 뭐가 다른가요?
라벨프린터는 크게 두가지로 분류되는데요, 첫번째는 PC 연결 없이 모바일 앱으로만 출력되는 모델이고, 두번째는 PC연결해서 쓸 수 있는 모델입니다. 아무래도 컴퓨터랑 연결해서 써야 하는 모델이 조금 더 전문성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대신 좀 더 비싸다는 단점이..ᄒᄒ
어떤걸 사면 좋을까요?
저는 이 중에서 브라더 PT-P300BT 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일단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요. 게다가 안드로이드/IOS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쓰기 편리하구요. 블루투스 방식이라 속도도 빠르고 글씨체도 여러개라 취향따라 골라서 쓰시면 됩니다. 한글 폰트도 있고 영어폰트도 있으니 걱정 노노!
이제 라벨프린터 없으면 불편하시죠? 우리집 살림꾼 라벨프린터 장만하셔서 깔끔한 생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