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친구들이 자동차에 대해 이야기하다, 15부: 캐딜락 역사상 가장 비싼 모델이 광저우 모터쇼에서 데뷔했습니다: 246만 위안에 판매
11월 17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캐딜락 순수 전기 모델 CELESTIQ이 광저우 모터쇼에서 데뷔했습니다.
손으로 만들었어요! 캐딜락 역사상 가장 비싼 모델이 광저우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가격은 246만 위안
캐딜락 CELESTIQ은 차체 길이가 더 길어진 대형 순수 전기 세단으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전해졌다. 5.6미터 이상이고 가격은 미화 340,000달러로 약 RMB에 해당하는 금액은 246만 위안입니다.
CELESTIQ는 Cadillac의 가장 비싼 모델입니다. 자동차도 손으로 제작되며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Cadillac은 이 자동차가 Rolls-Royce 및 Bentley와 같은 초호화 브랜드와 경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손으로 만들었어요! Cadillac 역사상 가장 비싼 모델이 광저우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가격 246만 위안
Cadillac CELESTIQ은 외관상 BMW i7, Mercedes-Benz EQS 등 고급 모델과 다릅니다. 외관은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합니다.
전면부는 캐딜락 순수 전기 모델의 패밀리 스타일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수직 헤드라이트와 빛을 발하는 폐쇄형 그릴이 있어 공상과학적인 느낌을 풍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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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에서 보면 캐딜락 CELESTIQ의 형태도 기존 세단과 다르다. 매우 긴 차체와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어 마치 럭셔리 요트를 연상케 하며 매우 우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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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후면 디자인도 매우 훌륭합니다. 후미등은 C- 리어범퍼 양쪽의 수직 헤드라이트와 차량 전면이 차량의 울림을 그대로 전달하며, 리프팅 전동식 리어 윙을 장착해 차량의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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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측면에서는 센터 콘솔에 통합된 대형 스크린이 55인치 크기로 매우 눈부십니다. 아래에는 11인치 스크린이 있으며 터치 스크린에는 일부 물리적 손잡이도 남아 있습니다.
창문 스위치, 핸들, 센터 콘솔 장식 등 자동차의 115개 부품이 모두 3D 프린팅 기술로 완성되었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손으로 만들었어요! 캐딜락 역사상 가장 비싼 모델이 광저우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가격 246만 위안 엔터테인먼트 스크린과 8인치 터치 패널을 탑재해 뒷좌석, 에어컨, 도어 등을 조작할 수 있다.
손으로 만들었어요! Cadillac의 역사상 가장 비싼 모델이 광저우 모터쇼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가격은 246만 위안입니다.
동력 측면에서 이 자동차에는 최대 결합 기능을 갖춘 듀얼 모터 4륜 구동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447kW의 출력과 867Nm의 결합 토크, 0-96km/h까지 가속 시간은 3.8초, 순항 범위는 483km입니다.
배터리 수명 측면에서 캐딜락 CELESTIQ 양산형은 111kWh 용량의 배터리 팩을 사용하며, 200kW 출력의 DC 급속 충전 모드만 지원한다. 그러나 캐딜락은 CELESTIQ의 양산형 버전은 10분 이내에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고 밝혔으며, 순항 거리는 126km입니다.
섀시 측면에서도 차량에는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전자기 충격 흡수 장치 및 액티브 후륜 조향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뒷바퀴 조향 각도는 3.5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뒷바퀴는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고, 방향을 바꾸거나 후진합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