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하러 운전할 때는 조심하세요. 가짜 충전소도 있습니다. 먀오 형제가 식별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속지 마십시오.
오늘 눈이 떴다. 정말 눈이 떴다. 예전에 휘발유 차를 몰던 시절, 주유하면 주유소에서 돈을 많이 줄까 봐 걱정했다. 그런데 이제 충전을 위해 전기차를 운전할 때도 마찬가지다. .
새로운 M7이 훨씬 앞서기를 요구했습니다. 충전 성능과 속도를 테스트해 보겠습니다. 그 결과 지도를 검색해보니 우리 지역에서 가장 빠른 것이 180kW였는데 양호명원에 있어서 충전하러 달려갔습니다.
실제 전력이 앱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비를 맞으면서도 신나게 충전하러 왔는데, 충전을 하다가 뭔가 이상하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전력이 전혀 오르지 않고 60kW에서 움직이지 않더군요.
또한 이 차량은 100kW를 수용할 수 있다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왜 60kW인가요? 충전할 때 일부러 코드를 스캔했는데, 스캔해보니 180kW로 떴는데, 180kW로 선명하게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지도에서 충전소를 확인해보니 22열 전체가 180kW급 급속충전기였다. 혼란스러웠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포기하기 싫어서 충전 파일이 옆이나 뒤에 있기 때문에 뒤로 돌아 돌아다녔고, 보통 금속 명판이 붙어 있기도 했습니다.
살펴보니 올해에만 붙인 명판이군요. 파일 전체가 120kW 파일이고, 각 충전건의 피크가 60kW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것은? ? 이것은 거짓말쟁이입니다.
예전에는 오일을 넣을 때 핀치 핸들이 부족했는데, 이제는 충전이 되네요. 의외로 눈이 뜨이게 되었는데, 이런 핀치 핸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게 후난 돌격 표범인데 로고가 아주 좋고 빠르네요 표범인데 표범일 줄은 몰랐습니다.
드디어
그래서 다음에 충전하러 갈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라벨을 믿지 말고 직접 전력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20분 안에 충전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1시간이 걸렸는데도 여전히 완전히 충전되지 않았다면 이는 사용자의 잘못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