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phy Classic의 온도 조절 장치를 교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해 더블일레븐때 OBD 차량 오너박스(자동차보물)를 구매했는데, 간단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예전에도 이런 형태의 박스를 구매했었는데 인터페이스가 너무 투박해서 반품했습니다. 제가 늘 사고 싶었던 이유는 이 오래된 차는 달릴 때 엔진에 문제가 없지만 연료를 많이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정비소에서는 오래된 자동차일수록 연비가 높은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지만, 아직은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래된 차이기 때문에 부품이 많이 파손되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프롬프트가 없습니다. 나는 고온 경보와 에어백 경보만 시도했는데 둘 다 이 차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전자 팬이 작동하지 않고 에어백 헤어스프링이 파손되었습니다.
누수를 포착하는 인터페이스
특정 자동차 보물이 상대적으로 더 좋습니다
주의 깊은 친구들이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게 정확한가요? 수온이 너무 낮나요? 저도 처음에는 이런 의문이 들었는데, 2주 전에 누군가 결혼을 해서, 운전하면서 데이터를 관찰하기 위해 앱을 열었습니다. 아침에는 날씨가 선선했고, 시속 100㎞로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수온은 61℃ 안팎을 맴돌았다. 도시 구간에 들어서면 기온이 70°C에 가깝습니다. 정오가 되자 드디어 도심 기온은 70도에 이르렀으나 그게 전부였다. 정오의 고속도로 온도는 약 68℃였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 테스트한 온도입니다 증상으로 볼 때 온도 조절 장치가 정상적으로 열려 있어 작은 주기에 높은 수온을 유지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온 센서 고장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그 자리에서 스로틀을 2500바퀴 돌려보면 앱의 값이 천천히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98℃에 도달하면 전자팬이 돌기 시작하고 92℃에 도달하면 작동을 멈춥니다. 이 차량의 설정 온도는 98℃ 이하이고 센서와 방열이 양호해야 합니다. 정보를 읽은 후 이 자동차의 냉각 시스템이 매우 간단하고 전적으로 온도 조절 장치로 제어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8, 2.0 Sylphy 모두 온도 조절 장치가 2개 있습니다.) 또한 온도 조절 장치를 켰을 때의 온도가 82°C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이 정상적인 상황은 수온이 82°C가 되기 전에 상부 수도관이 작동해야 하는 상황이어야 합니다. 뜨겁고 하부 수도관은 차갑습니다. 지난번 테스트에서는 수온이 70℃일 때 적외선 온도계를 이용하여 상하 수도관의 온도를 측정한 결과 차이가 없었다.
온도 조절기는 원본, 일치, 브랜드의 세 가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Tianbo 브랜드는 중국산이고 평균적인 느낌이고 가격과 지원 시설도 거의 같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겠습니다. Gates라는 브랜드의 재고를 찾을 수 없지만 재고가 있으면 첫 번째 선택입니다. 어울리는 부품은 Dongfeng Thomson 인데 이 브랜드는 시중에 악세사리가 많지 않은 것 같아서 품질을 확신할 수 없어서 삼촌에게 정품 온도 조절기를 사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수입 부품, 톰슨 OEM, 포장 불량
Nissan은 두 배나 비싸므로 안심하고 선택하십시오.
온라인에서 검색했는데 인터넷에서 이것을 교체해 주겠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자동차 온도 조절기 비디오 또는 튜토리얼. 정비설명서 구조를 보니 분해 조립이 상당히 쉬운 것 같더군요 주로 부동액이 더 새어나올 것 같아서 결국 아래에 세면대를 깔고 연결하고 다시 부어 넣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아버지께서 왜 부동액을 바꾸지 않냐고 물으셨는데, 겨우 1년 전에 바꿨어요! 알리스톤 두 배럴의 가격은 100이 넘습니다! 100위안이 넘는 돈을 버릴 수가 없어요. 가능하다면 돈을 내고 교체하겠습니다!
배수관(서모스탯 근처 끝)을 제거하세요. 배수관 입구가 엔진 급수관보다 높아서 물이 새는 일이 없습니다. 대신 물 유입구에서 물이 새고 있었습니다. 12mm 슬리브를 사용하여 볼트 2개를 풀고 물 유입구를 제거합니다. 드디어 온도 조절기의 실제 모습이 보입니다. 이제 물의 흐름이 더욱 커졌습니다.
물 흐르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기존 온도 조절 장치를 제거한 후 외부 밀봉 링이 엔진에 붙어 있습니다. 손으로 빠르게 뜯어 열고 새 온도 조절 장치를 설치하세요.
새 온도 조절 장치를 설치하면 물 흐름이 멈춥니다.
물 유입구와 하수관을 복원하면 교체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세면대 부동액 표면에 떠 있는 찌꺼기를 물로 긁어내고 메스실린더에 천천히 부어주면 됩니다.바닥에 불순물이 있으면 불순물이 다 들어가지 않습니다. 저도 불순물을 넣지 않으려고 메스실린더를 천천히 넣었더니 결국 800ml 정도 남았습니다. 작년에 남은 부동액으로 부동액 보충을 시작하고, 엔진 시동을 걸고 계속해서 배기가스를 보충합니다. 수온이 오르기 전에 오래된 써모스탯을 점검해 보세요. 내부 링 실런트가 오래되어 떨어져서 물 유입을 막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틈이 있으면 항상 큰 주기에 있게 됩니다. 자동차의 경우 빠르게 진행되고 풍량이 높으면 수온이 상승하지 않습니다.
온도조절장치는 2012년에 생산되었습니다. 이전에 교체한 적이 없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실런트가 굳어져 물 유입구를 막고 밀봉할 수 없습니다.
간단히 살펴보세요 휴식을 취하고 차를 재시동하고 오일을 교체하십시오.
어젯밤에 챙겨온 엔진오일, 와서 부러워해요
가는 길에 수온이 78℃에서 88℃로 빠르게 올라가서 내내 안정됐어요. 아이들 상태에서는 엔진회전수 700, 부하 20%, 공기유량 약 1.8g/s로 전체적인 상태는 정상적인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이틀 동안 주행 중 수온은 공회전 상태에서만 90°C를 넘었고, 주행 중에는 88±1°C를 유지했습니다. 연료 소모량은 나중에 확인해 보겠습니다. 연료 탱크를 가득 채우고 테스트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