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미식 생활 12화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산토리 코너 위스키
앞에 적으세요
술을 마시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가끔 친목을 위해 억지로 마신 적도 있어요. 술을 마시고 싶은 자발적인 욕구, 생각. 나중에 친구가 초창기 발렌타인 위스키 한 병을 가져다 줬는데, 한 모금 마시고 나서 와인은 이런 맛이구나 싶었다. 그 후 나는 외국 와인의 길에 나섰다.
dusty 와인 캐비닛
나중에 위스키, 보드카, 브랜디, 진, 럼, 데킬라, 사케(게다가 중국주, 세계 8대 영혼). 결국 내가 주도적으로 마실 수 있는 것은 위스키와 럼뿐이었다. 그 외에는 가끔 달달한 물을 조금씩 섞어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나만의 뿔병 만들기
위스키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산토리 콘드병 위스키이고, 두 번째는 화이트 짐빔(진빈 버번)입니다. 우리는 부자가 아닙니다. 우리가 마실 여유가 있는 첫 번째 것은 이 두 가지입니다. 두 번째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이 두 가지입니다.
이번 더블 11을 좀 사야 해서 코너 보틀 위스키와 킹 빔 버번을 샀는데, 제가 좋아하는 두 개는 모두 산토리 제품이었습니다. Jiaobo 병의 좋은 가격은 기본적으로 150 위안/병 (700ml) 이내이며, Jinbin Bourbon에서 구입한 최저 가격은 40+/병 (700ml)입니다.
이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산토리 코너 위스키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본 위스키의 위상
위스키라고 하면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스코틀랜드일 것입니다. 결국, 영국은 위스키의 발상지로서 위스키에 대해 비교할 수 없는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그들의 문헌에서는 이를 "생명수"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위스키의 급속한 발전은 그들의 상상을 뛰어넘었습니다. 이제 스카치 위스키는 어제의 일이고, 이제 일본 위스키가 위스키 산업의 교통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일본 위스키는 다양한 와인 대회에서 자주 상을 받았으며, 채널과 경매에서의 판매 가격은 심지어 스카치 위스키를 능가했습니다.
그냥 대상을 받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일본의 위스키 생산량은 스코틀랜드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나고 버블경제 시대에는 일본의 위스키 생산량이 크게 줄어들어 원래 그런 빈티지 와인을 만드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귀중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면 모델계에서만 들을 수 있는 한정판, 절판, 가격증가 등의 말이 실제로 일본 파워서클에도 적용된다.
산토리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이 모여드는 일본 위스키의 독특한 점은 무엇인가요?
위스키는 물, 효모, 밀(보리, 밀, 호밀 등) 및 기타 곡물을 당화, 발효, 증류, 숙성, 혼합 과정을 거쳐 만든 증류주입니다. 알코올 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40~60도 정도의 강한 증류주입니다.
위스키는 국가마다 분류 방법이 조금씩 다릅니다. 위스키는 원재료와 공정에 따라 싱글 몰트, 싱글 그레인, 블렌디드, 블렌디드 몰트, 블렌디드 그레인으로 구분됩니다.
지금은 매우 고귀하다고 여겨지는 싱글 몰트 위스키가 사실 인기를 얻은 것은 불과 백여 년 전이었습니다.
일본 위스키는 스카치 위스키에서 배우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스카치 위스키와 동일합니다.
일본 위스키의 대표자는 타케츠루 마사타카와 토리이 신지로인데, 이들의 경험은 자세히 소개하지 않겠다. 대표적인 기업은 당연히 산토리와 닛카다.
가쿠보 위스키
1. Birth산토리 신지로 토리이는 이탄 건조를 줄이기 위해 야마자키 증류소에서 공정을 반복적으로 시도하고 변경했습니다. 맥아 투입 과정 , 증류, 배럴링, 블렌딩을 반복하는 과정을 거쳐 시범 작업을 완료하는 데 10년 이상이 걸렸습니다. 본 체험상품은 스카치위스키 전문가들이 맹목적으로 테스트하여 마신 제품입니다. 평가는 "흠~ 이 컵은 머드 스모크 냄새가 별로 안 나는데..." "이 컵은 스카치 위스키와는 좀 다르지만 어~ 꽤 맛있다"! 토리이는 이 컵이 '카쿠보'의 원형이라는 말을 듣고 흥분했고, 그리하여 1937년 10월 8일 산토리 위스키 '카쿠보'가 탄생했습니다.
2. 개발산토리 코너 위스키는 1937년 출시 이후 오랫동안 베스트셀러 제품이었습니다. 달콤한 향과 풀 바디감, 드라이한 마무리가 특징입니다.
숙성 기미가 없는 논빈티지 타입이며 알코올 도수는 40%입니다. 산토리 야마자키 증류소와 하쿠스 증류소의 오리지널 버번 배럴을 균형 있게 혼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코너보틀은 뛰어난 기술로 쓴맛과 단맛의 균형을 맞춰 마시기 쉽고 어떤 식사와도 쉽게 결합할 수 있습니다. 쓴맛과 단맛의 균형이 잘 잡혀 있어 '과일향이 나고 단맛이 난다', '씁쓸함이 느껴지며 맛있다'는 평이 많다. 부드러운 식감과 향이 강하지 않아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순한 맛과 마시기 편한 맛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깔끔하고 상큼한 편이며, 댓글로는 "한자리에서 잔뜩 마실 수 있다", "아주 상큼하고, 코끝으로 퍼지는 달콤한 캐러멜향도 인상적이다"라는 평이 있다.
가쿠보(Kakubo)는 합리적인 가격과 일본 전역의 이자카야 필수 와인이라 일본의 "에르궈투"라고도 불립니다. 가족모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생산되는 하이바는 술취한 세상의 대표주자라 할 수 있습니다.
3. KakuboKakubo의 디자인은 사츠마 키리코의 거북등껍질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것도 또 다른 매력입니다. 스카치 위스키만큼 좋은 일본 위스키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병에도 일본의 영향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4. Jiao Ping Hi Bang하이뱅이라는 이름은 영어 하이볼을 음역한 것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하이본이 탄생한 영국을 비롯한 유럽, 미국 등의 국가에서는 일반적으로 탄산음료와 알코올을 혼합한 칵테일을 하이빕(Hi-Bib)이라고 부른다.
하이뱅을 본격적으로 홍보한 일본의 경우, 하이뱅은 구체적으로 탄산수에 위스키를 섞어 마시는 방식을 지칭하는데, 이것이 현재의 하이뱅에 대한 이해가 되기도 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 의해. 자오보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자오보 하이볼로 알려진 소다수와 혼합됩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나중에 시간나면 뿔병 만드는 방법과 종류도 추천해드릴게요! 올 겨울, 산토리 코너 위스키로 온몸을 따뜻하게!2023년 소중한 친구 상위 100명을 뽑는 대회가 진행 중입니다. 연간 명예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자세히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