늠름한 사장님께서 손님에게 C 자리에 서서 주인공이 되어달라고 하셔서 쇼를 만들어주셨는데 이번에 정말 반해버렸습니다.
과거에는 늘 고객이 신이라고 했지만, 이 '신'이 받는 서비스는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자동차 구매에 있어서 일부 4S 매장은 '신'은 물론이고 일반적인 서비스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배송현장에서 고객이 C 포지션에 서서 사진을 찍을 때 주인공이 되어주는 자동차 회사가 있는데, 바로 BYD입니다.
Fangbaobao 5 배송 사이트에 대한 최근 영상은 시청자의 이해를 새롭게 했습니다. 고객이 여전히 그러한 대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포토타임에서 BYD 왕추안푸(Wang Chuanfu) 회장은 팡바오(Fangbao) 총괄 매니저에게 원래 왕 씨 옆에 있던 고객들이 차 옆 C 자리에 서도록 공간을 마련하라고 신호를 보냈다.
이 고객님께서는 잊을 수 없는 사진이 될 것 같습니다. 회사의 사장, 부장과 함께 사진을 찍으신 것은 물론, 잠시나마 주인공이 되셨는데요. 만족감이 가득했고, 의례적인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고객 중심이 되고 지속적으로 고객 수요 경험을 개선하려는 BYD의 주장을 완전히 반영하는 것은 이 작은 세부 사항입니다. BYD 경영진과 자동차 소유주 간의 따뜻한 소통과 사용자 요구 사항 및 제안에 대한 현장 이해는 회사의 뼈에 분명히 새겨져 있습니다. 송프로DM-i의 소유자로서 뼈저리게 느낍니다.
처음 차를 보러 매장에 갔을 때는 타겟 고객으로도 생각되지 않았는데, 이미 같은 타겟 고객의 서비스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음료수, 사탕 등 작은 선물도 남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점원께서 차를 소개하는 데도 수고를 많이 해주셔서 모든 과정이 매우 친절하게 느껴졌습니다. 반면, 그날 제가 갔던 합작사 4S 매장 중 일부는 사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 같았고, 차에 대해 몇 가지 더 질문한 뒤 소개를 읽거나 인터넷으로 검색해 보라고 하더군요. 큰 차이.
새 차가 출시된 지 거의 반년이 지났는데, 이 기간 동안 계정 관리자로부터 자동차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차량이 있는지,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문제나 작업 등.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당시 하이브리드 스위칭 장면에 대해 잘 몰랐는데 매장 직원이 실제로 설명 영상을 만들어줬다는 점인데, 다른 매장에서도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을까?
최근 출시된 Fangbaobao 5를 보면, 일상 출퇴근, 교외 외출, 장거리 여행 등 고객의 다양한 자동차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R&D 및 생산을 한 BYD의 목표 접근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Fangbaobao 5는 외관에 Baoli 미학의 디자인 언어를 채택하여 오프로드에 중점을 두고 터프하고 스타일리쉬하며 운전할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시내 도로에서도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BYD가 여러 시나리오에서 젊은 소비자들의 자동차 요구사항을 듣고 생산을 결정한 모델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리고 단순히 셸을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 요구를 제품으로 확장하려는 아이디어입니다. Leopard 5에는 DMO 슈퍼 하이브리드 오프로드 플랫폼, Yunnan-P 시스템 등이 탑재됩니다. 야생 등 가혹한 환경에서 종합 출력은 505kW에 도달하고 최대 경사도는 45°로 탁월한 오프로드 성능을 발휘합니다. 동시에, 도시 도로로 돌아온 Leopard 5는 도시 SUV에 필적하는 편안한 주행 경험은 물론 1,200Km가 넘는 포괄적인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회사인 BYD가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갈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술을 사용해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매년 연구 개발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블레이드 배터리, CTB, Yi Sifang, Yunnan 시스템 및 기타 기술을 연속적으로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제어 측면에서 과거 전통적인 자동차 제품이 달성할 수 없었던 느낌을 사용자에게 선사합니다. , 안전, 운전 경험 등 모든 기술 혁신은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BYD의 국내외 평판은 언제나 앞서 있었습니다. 제품 품질, 기술 연구 개발 및 기타 주요 측면이든 고객을 대하는 미묘한 측면이든 이 자동차 회사는 일반 자동차 회사뿐만 아니라 사회적 책임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나는 가까운 미래에 BYD의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사용자 중심의 사고가 중국의 자동차 산업을 점점 더 좋게 만들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