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7의 "무력한" 충돌에 대해 물어보세요. 차를 인수한 지 한 달이 넘도록 여성 운전자는 다시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Wenjie M5가 Huawei의 첫 번째 '자동차 제작' 시도에 불과하다면 Wenjie 신형 M7은 자동차 산업에 '수동적 가속'을 일으켰습니다.
Yu Chengdong은 AEB가 작은 케이스이고 케이크 조각이며 아직 공개되지 않은 기능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출시된 후에는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이제 이것이 팁입니다. 빙산.
배경 이미지에는 3개의 슬로건이 보입니다.
사진이 있든 없든 열 수 있습니다.
Yu Chengdong은 Wenjie의 새로운 M7에 더욱 강력한 HUAWEI ADS 2.0 고급 지능형 주행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고속 및 도심형 고급 지능형 주행을 최초로 실현한 시스템입니다. 고정밀 지도에 의존하지 마세요. 올해 12월에는 도시형 NCA가 전국적으로 시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독립적으로 학습하고, 더 많이 배울수록 더 좋습니다.
Wenjie의 새로운 M7 차량에는 27개의 감지 하드웨어가 있으며 고성능 컴퓨팅 플랫폼 및 Huawei가 자체 개발한 의인화 알고리즘과 협력하여 동적 및 정적 목표에 대한 전체 시나리오 및 전천후 인식을 달성합니다. 특별한 모양의 물체). HUAWEI ADS2.0 고급 지능형 운전 시스템은 계속해서 스스로 학습하고 훈련하여 지능형 운전 기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주차 및 운전.
자동 주차는 일반적으로 자동 주차 지원(APA, Automated Parking Assist)과 원격 주차 지원(RPA, Remote Parking Assist)으로 구분됩니다. 두 기능은 서로 다른 사용 시나리오를 대상으로 합니다.
오늘 메인 채팅입니다.
더 강력한 시각적 효과와 더 나은 대중 인식을 갖춘 주차 에이전트입니다.
"Zhongzhong" Xiaoyi
현재 'Huawei' 자동차는 일반적으로 4개의 전면, 후면, 왼쪽 및 오른쪽 카메라와 12개의 초음파 레이더(APA)를 통해 주차 지원을 제공합니다. ) 기능, 초음파 레이더를 통해 공간 위치 정보를 식별하고 카메라를 통해 주차 공간 라인을 식별하고 장애물 감지를 지원합니다.
주차 공간을 찾으면 대형 중앙 제어 화면에 주차 가능 공간이 표시됩니다. 화면에 손가락만 대면 주차 공간으로 차량을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리고 차량은 자동으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간단한 조작에도 여전히 "불확실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작은 예술 작품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머리를 저기로 향하게 주차하고 싶어서 이 주차공간으로 옮겼어요. 봐요! 머리가 바깥쪽으로 향하게 주차하려고 하더군요. 옮겨보니, 또 돌았어... 알았어, 잘 들어!"
이리저리 왔다갔다한 끝에 완고한 여자는 결국 완고한 샤오이에게 패했습니다.
샤오이는 왜 이런 짓을 했나요?
우선 주차 시 차량의 앞부분이 도로 통행 방향으로 주차되어야 한다는 논리가 있어야 합니다.
둘째, 이 주차 공간에는 화살표 표시가 있습니다(빨간색 원, 바깥쪽을 가리키는 화살표).
샤오이 첸첸(Xiaoyi Qianqian), 완고한 샤오이는 여러 가지 시정 작업을 통해 여성 운전자의 타협점을 성공적으로 얻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Xiaoyi는 여성 운전자의 자신감을 얻는 대가로 30일 동안 운전을 했습니다.
결과...
"오래된 드라이버" Xiaoyi
"내 Wenjie M7이 충돌했습니다!"
"이번에 범인은 바로 자동주차입니다!"
"전등갓이 닦이고 6K가 없어졌어요..."
영상을 보고 댓글란에 주목했더니 '자율주차는 불가능하다', '자율주행은 절대 믿지 말라'는 말이 잔뜩 등장했는데...
하지만 이 동영상에는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자동주차는 사용법이 너무 간편해서 우리 가족이 매일 이용하고 있어요!"
"한 달 동안 사용해보니 우리 가족의 주차 실력이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이 주차 공간이 주차하기 쉽다는 착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스스로 멈추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럼 비참했지..."
노련한 운전자의 작은 기술이 그 부인에게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착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비공개 단편 영상'에 달린 대규모 댓글 가운데 상당수는 '자율주차'를 일정 기간 사용한 후 운전 실력이 저하됐다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일부 사람들은 '자율주차'도 우려된다. 주차'는 여전히 의문이다.
자동 주차: 자율주행의 '선구자'
상반기에도 소비자들은 어떤 전기차를 살지 여전히 논의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 수명이 길어지고, 배터리가 더 안전해지는 것이 하반기에 바뀌었습니다.
"최고의 스마트 드라이빙 기술을 보유한 회사는 어디인가요?"
화웨이의 진입으로 자동차 산업은 스마트 드라이빙을 코멘트 영역으로 완전히 몰아넣으며 반복적으로 그 고리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럼 자율주행은 어디까지 갈까요?
자동차공학회(SAE International)는 수행자와 구체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자율주행 수준을 정의하며, 2014년 자율주행을 6단계로 분류하는 체계를 발표했습니다.
SAE 표준에 따르면 L2와 L3 사이에는 상당한 격차가 있습니다.
L1 및 L2 보조 운전 기능을 사용할 때 인간 운전자는 항상 도로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하고 복잡한 상황에 적시에 대응해야 합니다.
그러나 SAE가 정의한 L3 표준에서는 도로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작업이 자율주행 시스템에 의해 완료됩니다.
그러므로 L2는 '운전 보조', L3는 '자율 주행'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이 실생활에 구현됐나요?
이론적으로 일부 자동차 회사는 이미 L3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여러 요인으로 인해 해당 제품은 여전히 "자율 주행"을 판매 포인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소형으로 제어 가능한 '자율주행' 기능인 자동주차가 출시되어 양산되고 있다.
결론
2023년 화웨이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자동차 산업에도 큰 파장을 일으킬 것입니다.
지난해 여전히 '배터리 수명, 전력 손실, 정전 용량, 연료 소비'를 논의하던 자동차 매니아층이 달라졌습니다.
요즘은 AEB, 스마트 운전 및 기타 단어에 관한 것입니다.
화웨이의 가장 무서운 점은 스마트 운전 시스템이 경쟁사보다 얼마나 앞서 있느냐가 아닙니다.
스마트 드라이빙은 단순한 판매 포인트가 아닌 자동차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점을 더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도록 하세요. 이는 일부 자동차 회사들이 몇 년 동안 할 수 없었던 일입니다.
"화웨이 시리즈" 차량이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 운전 시스템은 확실히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의 자동차 구매 개념을 바꿀 수 있는지 여부는 스마트 운전 시스템이 기존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원격"장기적 앞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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