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합작 패밀리 세단'이 쓰러졌다! 킬로미터당 30센트에 92 오일을 마시고, 50,000 이상에 팔고, 한 달에 9대의 차를 팔지만 팔 수는 없습니다.
올해의 '마법의 합작 자동차'로 알려진 모델인 SAIC-GM 뷰익 엑셀이 최근 난관에 부딪혔다. 92옥탄 휘발유만 소비하고 주행 비용은 킬로미터당 0.3위안 정도이고, 신차 가격이 5만 위안 미만임에도 최근 30일 동안 9대만 팔릴 정도로 판매량이 좋지 않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함께 이 소식에 주목해 봅시다.
우선 이 차가 한때 엄청나게 빛났고 실제로 폭스바겐 라비다와 같은 당시 합작사의 '마법의 차'라고 불릴 수 있었다는 점을 지적할 필요가 있다.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닛산, 실피도 유명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최근에 등장해 단종됐다가 다시 출시됐는데, 새 모델은 예전만큼 인기가 없긴 하지만 현재 최고급 버전은 가격이 7만 위안 미만이고, 1.5인치를 사용한다. L 3기통 출력.. 성능도 뛰어나고 가격도 정말 매력적이네요.
이외에도 뷰익 엑셀레의 외관 디자인과 사이즈는 확실히 감상할 만한 부분이다. 차체 길이 4468mm, 휠 베이스 2611mm로 잉랑과 같은 소형차로 트렌디하면서도 안정적이다. 동시에 헤드라이트 소스 디자인, 주간 주행등, 그릴 라인과 장식 스트립의 매칭 등 다양한 디테일이 모두 이 자동차의 독특한 아름다움과 우수성을 반영합니다.
그 외 구성은 뷰익 엑셀레에 다기능 스티어링 휠, 7인치 대형 터치스크린 등 편의사양이 탑재됐다. 럭셔리 버전도 갖췄다. 자동 에어컨으로. 물론 여기에도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전원 시스템이다. 시리즈의 모든 모델은 최대 출력 107마력, 최대 토크 133Nm의 1.5L 3기통 자체 프라이밍 엔진을 사용합니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뷰익 엑셀레는 특히 2017년에 절대적인 인기를 끌었던 모델이다. 한 해 동안 판매량이 1,176대에 달했고, 전 세계에서 204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국내 세단시장 종합순위.. 그러나 불과 1년 만에 뷰익 엑셀레는 지난해 총 판매량이 320대에 그쳐 전국 세단 시장 199위, 소형차 시장 점유율은 0.01%에 그치는 등 큰 차질을 겪었다. 이 중 9월에는 9대만 판매됐다. 그러한 결과에 대해 우리는 안타까움을 느낄 뿐만 아니라, 곰곰이 생각해 볼 가치도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신형 뷰익 엑셀레는 SAIC-GM 뷰익 엑셀레의 2020년형 15N CVT 럭셔리 내셔널 VI 버전 등 3기통 엔진을 교체한 뒤 대폭 줄어들었지만, 최상위급으로는 최종 모델의 가이드 가격은 거의 100,000위안이었지만 현재 할인 후 가격은 68,900위안입니다. 보급형 모델인 SAIC-GM Buick Excelle의 2020년 15N 수동 엘리트 National VI 버전의 가이드 가격은 83,900위안입니다. 위안, 할인 후 53,700 위안. 그러나 이렇게 높은 가성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충분한 관심을 불러일으키지는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