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문가의 테스트 결과: 북쪽에서 운전할 때는 트램을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산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최근 Car Emperor의 겨울 테스트를 읽어보셨을 텐데요, 정말 흥미로울 것입니다.
첫 번째 테스트에서 자동차에 정통한 황제는 Yu Chengdong, Great Wall, Geely, Kia 및 기타 제조업체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자동차 황제마저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비난을 받고 검사 가격 등을 폭로해 해당 검사는 유료 검사이며 결과가 불공평하고, 불공평하다.
동체디는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자동차 업체와 언론사를 초청해 두 번째로 현장 테스트를 진행했고,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논란이 많은 여러 자동차를 직접 모아 또 다른 라이브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테스트는 많은 언론 및 자동차 회사의 참관하에 진행되었으며, 앞에 있는 사람은 여전히 앞에 있었습니다. , 결과가 이상적이지 않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동시에 많은 언론에서는 이 테스트 방법이 의심스러울 수도 있다고 말했지만, 그 과정에서 Icar Di는 공정하고 중립적이 되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리고 어떤 특별한 대우도 하지 않았습니다.
2차 테스트 결과가 발표된 후 순위가 만족스럽지 못한 자동차 회사들은 다시는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 결국 수많은 언론과 자동차 기업들이 목격한 바에 따르면, 결과는 여전히 이렇습니다. 이는 문제를 설명하기에 충분합니다.
물론 일부 네티즌들은 아직도 이 테스트가 비현실적이라는 지적을 하고 있습니다. 결국 실제 자동차 사용 현장은 영하 40도 이상으로 너무 춥습니다. , 이렇게 될 것입니다. 추워요? 이 테스트가 의미가 있나요?
제 생각에는 자동차가 주로 북쪽에서 운전된다면 트램을 사지 말라고 모든 사람에게 말하는 것이 여전히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테스트 관점에서 볼 때, 이 하이브리드 모델의 배터리 수명은 극한의 조건에서 크게 감소하며, 달성률은 50%입니다. 이미 아주 좋아요 .
순수 전기 모델의 성능은 실제로 극도로 추운 환경에서도 동일합니다. 이전에 많은 라이더들이 영하 20도 이상의 온도에서 측정한 바가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수명은 직접적으로 50% 또는 그 이하로 할인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자동차 전문가의 '오프로드 엘크 테스트' 세션 등 매우 추운 날씨에는 많은 전자 장치가 영향을 받습니다. 실패한 모델도 있습니다.트램은 많은 전자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극도로 추운 조건에서 연료 차량보다 안정성과 신뢰성이 훨씬 떨어집니다.
그래서 이 테스트 표준이 표준이 아니든 현실과 동떨어지지 않든 간에 적어도 이 테스트 표준이 더 신뢰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북부에서 운전할 때는 휘발유 차량을 구입하세요. 결국 북부의 많은 도시에서는 일년 중 1/3 동안 기온이 0도 이하일 수 있습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