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 친엘 스파이사진 노출 : 5세대 DM-i 하이브리드 기술 탑재될 듯
BYD의 새 모델 친엘(Qin L)의 스파이 사진이 온라인에 공개됐다. 이 모델은 Qin PLUS보다 약간 높게 위치하고, 내부 공간도 더 넓으며, BYD의 5세대 DM-i 하이브리드 기술과 순수 전기차 모델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된다.
외관 측면에서 Qin L은 새로운 스타일의 미드 그리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검은색 표면과 공기 전환 기능이 있는 검은색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홈이 전면부의 스포티한 느낌을 한층 더해줍니다.
후면 디자인은 Qin PLUS의 스타일을 이어가지만, 후면 윈도우의 크기가 훨씬 더 커지고 휠베이스도 늘어납니다. 스포츠 세단답게 디퓨저 장식도 적용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한층 더 강화했다.
인테리어 측면에서 Qin L은 LCD 계기판과 대형 중앙 제어 화면 디자인을 절묘한 크리스탈 시프트와 결합하여 사용합니다. 레버.Qin PLUS보다 질감이 더 발전했습니다.
마력 면에서는 차량 후면의 '고전압 전기차' 로고와 함께 차량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차량입니다. Qin L은 5세대 DM-i 하이브리드 기술과 CTB 배터리 본체 통합 기술은 물론 순수 전기 버전을 갖춘 새로운 하이브리드 섀시 코드명 "P5"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큰 버튼이 무엇인지 맞춰보세요
본 콘텐츠는 "물론 더블 댄싱 데이를 통과해야 하고, 자신을 기쁘게 해야 합니다" 모집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콘텐츠입니다. 혹시 더블 댄싱 데이 계획도 몰래 준비하고 계시나요? 공유하고 현금 4,000위안과 금화 20,000개를 함께 나눠보세요! 참여하려면 클릭하세요 →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