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메프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상품들을 직접 판매하거나 독점 판매함으로써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이후로 온라인 쇼핑몰 이용률이 급증하면서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하고자 하는 사업자들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어떤 방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지 모르는 사업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를 통해서 웨메프 판매자센터 및 브랜드샵 오픈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메프 판매자센터란 무엇인가요?
웨메프 판매자센터는 웨메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서 자신의 상품을 직접 등록하고 판매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판매자센터 내에는 전문가 그룹이 운영되고 있어서 판매전략 수립부터 판매활동 분석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가와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샵 오픈이란 어떤것인가요?
브랜드샵 오픈은 웨메프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기능입니다. 기존의 쇼핑몰과는 달리 개별적으로 운영되는 브랜드샵은 고객들에게 미리 선물을 준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샵 내에서만 판매되는 상품들 덕분에 경쟁사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절차를 거쳐야 웨메프 판매자센터 및 브랜드샵 오픈이 가능한가요?
우선 웨메프 판매자센터에 가입하면 교육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 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약 한달간 진행됩니다. 교육이 끝나고 나면 시험을 보고 합격하면 본격적으로 판매활동을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으로는 브랜드샵을 개설해야 하는데 이 부분은 전문가와 상담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이 좋습니다.
웨메프 판매자센터 및 브랜드샵 오픈 절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처럼 어려운 시기에는 도전보단 포기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상황에서라도 계속해서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시는 여러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힘내서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