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사 땡처리항공권으로 저렴하게 예약하기!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공인중개사 찌야입니다.
요즘 제가 열심히 하고 있는 것이 하나있어요~ 바로 해외여행을 가기전에 항공권예약인데요. 저도 처음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여행사를 통해서 했는데.. 가격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ᅲᅮ 그래서 직접 알아보기 시작했답니다.
사실, 항공사마다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들이 많아서 잘만하면 정말 싸게 구입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전 왜이렇게 어려운건지 모르겠어요 ᄏᄏᄏ 그래도 포기않고 계속해서 노력중이지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참좋은여행사의 땡처리항공권 인데요. 이곳에서 판매하고있는 상품들 중 가장 인기많은 상품이라고해요. 물론 다른곳에도 이런상품이 없지는 않겠지만 유독 이 상품의 경우에는 더더더 인기라고하니 믿어볼만한것 같아요^^ 우선 참좋은여행 홈페이지로 들어가보았습니다.
http://www.verygoodtour.com/main/index.asp?cate=02sub_menu_no=1 위 링크 클릭하시면 되구요. 메인페이지 상단 오른쪽 부분 보시면 땡처리 라는 메뉴 보이시죠?! 그곳을 누르셔도 된답니다.
그럼 이렇게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인원과 함께 검색버튼 눌러주시면되요. 그러면 이렇게 여러가지 조건들이 나오더라구요. 그중에서 제일 중요한건 역시나 요금조건인것같아요. 항공요금이 얼마인지 확인해야지요!!! 근데 이게 또 쉽지않다는....ᅳ0ᅳ;;;; 하지만 걱정마세요. 참좋은여행 사이트에가면 다 나와있으니 말예요 ^^* 일단 최저가로 나온 금액부터 보여드릴께요. 1인당 왕복 20만원정도이니 꽤 괜찮아보이네요. 게다가 유류세 및 공항이용료 포함가격이라 더더욱 좋아보임. 또한 출발일 기준 3개월전까지 구매가능하여 지금 당장 떠나실 분들에게 딱 맞는 상품인듯합니다.
저희는 2월달에 떠날 예정인데 아직 한참 남았는데도 벌써 매진된 상태라 아쉽기만 합니다.
ᅲ-ᅮ 이제 본격적으로 티켓팅 해볼까요??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한답니다.
가입안해도 상관은없으나 나중에 적립받으실때 필요하니 꼭 하시길 바래요.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나의 정보관리 를 누릅니다.
그럼 아래처럼 내정보 관리 란이 나와요. 거기서 고객센터-나의 문의함 을 선택해줍니다.
그럼 위의 사진처럼 창이 뜬답니다.
저기 빨간색 표시부분을 보시고 해당사항 체크후에 전화번호 입력란에 010 번호 넣으시면 끝!!!! 어렵지도 않은데 뭐이리 복잡한지 모르겠다는 -_-;;; 암튼 그렇게 해서 신청완료 버튼 꾹 눌러서 결제창 넘어가도록 할께요. 카드결제 가능하지만 수수료 붙는다고하니 왠만하면 현금 준비해가셔요. 그래야 좀더 알뜰히 사용할수있으니까요. 해외사용카드 등록방법 은 간단한데요. 그냥 카드사 어플들어가셔서 본인인증 받으신다음에 카드등록하시면됩니다.
(해외승인문자 오는지 안오는지 확인 필수) 그럼 요렇게 문자메세지 온걸 볼수가 있어요. 그럼 그때그때 환율 계산해서 적용시켜주니 편하더라구요. 참좋은여행 땡처리항공권의 장점이자 단점은 좌석지정 불가라는 점이랍니다.
그러다보니 선착순 마감될 확률이 높은데요. 그렇다고 아무대나 앉으면 그건 아니아니 아니되옵니다.
왜냐면 비행기 탑승시간 30분전까지만 취소수수료 없이 변경가능하니까요. 따라서 늦어도 10분전까진 자리 지정 완료해두어야 한답니다.
간혹가다 일찍와서 앞자리 달라고 요청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그런경우는 거의 못본듯 해요. 오히려 늦어서 뒷자리 주십사 부탁드리거나 아님 창가쪽 달라구 말씀드린답니다.
참좋은여행 땡처리항공권 의 최대장점은 아무래도 빠른발매일이 아닐까 싶어요. 보통 일주일내외의 여유로운 일정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촉박하다면 어쩔수없이 빨리빨리 진행해야하잖아요. 그럴땐 땡처리항공권 이용하심 넘넘 좋답니다.
특히나 이번에 다녀온 대만 타이페이행은 새벽출발이어서 더욱 서둘러야했어요. 다행히도 땡처리항공권 덕분에 아주아주 빠르게 발권진행되었답니다.
땡처리항공권 이용시에 주의점 몇개 알려드려요. - 수화물규정 초과 시 추가비용 발생 - 기내수화물 규정초과 시 위탁수화물 비용발생 - 환불불가(취소수수료 발생) - 마일리지적립 불가 - 수하물 분실 시 보상 불가능 - 기타 등등등.. 이외에도 다양한 사항들이 존재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항공사별 약관 참고바랄께용. 드디어 결전의 날이 다가왔어요. 인천공항 도착예정시각 오후 4시경이였기에 집에서부터 부랴부랴 짐챙겨서 나왔답니다.
이날따라 어찌나 날씨가 춥던지 덜덜덜 떨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