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옥수수 커피집인 초당옥수수커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옥수수랑 밀가루 냄새를 못참겠어요. 그래서 초당옥수수커피처럼 카페에서 만든 옥수수커피를 마시면서 힐링하고 싶었는데요. 그러다 우연히 찾은 곳이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곳이었는데 지나가다 보니 줄서있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후기가 좋아보여서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부드러운 음악소리가 들리더니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는데 스탭분께서 친절하게 맞아주셨어요. 그리고 커피가 나오는데 컵이 완전 예뻐요. 이쁨주의 입니다. 맛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두유같은 맛이라 크리미하면서 달달하니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여기서 먹은 커피는 한달동안 못먹었던 커피라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이제 주기적으로 와서 마실생각이에요.
옥수수커피 맛있나요?
초당옥수수커피는 옥수수유를 사용해서 만드는 커피라서 카페인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아이들이 먹어도 안전하답니다. 무엇보다 맛있어요. 밀가루냄새 없이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특히나 아이들에게는 좋은 대체음료 같아요.
옥수수커피 어디서 마셔봤어요?
저는 초당옥수수커피라는 곳에서 마셨어요. 현재 세종시 조치원읍에 분점이 하나 더 생겼더라구요. 난지도지점은 서울시 마포구에서 매장을 운영중이에요. 저는 세종시 조치원점에서 마셨는데요. 외관도 예쁘고 내부도 안락하니 분위기 좋았어요.
옥수수커피 가격은 얼마나요?
작은 사이즈는 4,500원이고 중간사이즈는 5,500원이에요. 큰사이즈는 6,500원이구요. 토핑추가시 500원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이정도면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옥수수커피 마실 수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