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를 좋아하면서도 미슐랭 식당처럼 맛있는 식사를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홍원항에이스낚시는 낚시터와 식당이 같이 있어서 물고기를 낚으러 온 사람들이 낚시터에서 바다속에서 살아있던 물고기를 직접 잡고 식당에서 매운탕이나 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먹을 수 있는 물고기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신선한 물고기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낚시터에서 낚은 물고기는 어떤 방식으로 조리되나요?
먼저 낚시터에서 낚은 물고기는 냉동고에 보관되거나 얼음냉장고에 보관됩니다. 그리고 식당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해당 물고기를 꺼내서 생선회로 만들어 드립니다. 이 때 생선초밥으로 만들어드리는 경우도 있고, 회로만들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생선초밥이나 회 이외에도 매운탕으로도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는 어떤 메뉴를 팔고 있나요?
식당에서는 주로 매운탕과 회를 팔고 있습니다. 물론 생선초밥 또는 회로도 팔고 있습니다. 또한 생선튀김, 고등어구이, 연어구이, 참치구이 등 다양한 메뉴를 팔고 있습니다. 단,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사전에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당에서는 어떻게 좌석을 배치하고 있나요?
식당에서는 1층과 2층으로 좌석을 나누어 배치하고 있습니다. 1층은 100여명, 2층은 80여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식당 내부 공간이 넓은 편이라 대규모 모임이나 기업 행사, 가족 모임 등에도 적합합니다.
오늘은 홍원항에이스낚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디서나 먹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