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채널에서는 골프대회 중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과 예능프로그램들을 방영하고 있어요. 특히나 최근 SBS골프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편먹고 공치리>라는 프로그램은 이경규, 이승기, 이승엽, 유현주 프로 등 국내 최고의 골퍼들이 출연해서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골프예능이에요. 편먹고 공치리는 기존 스포츠 예능과는 다르게 연예인들과 유명인사들이 팀을 이루어 라운딩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서로간의 케미스트리 또한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렇게 재미있는 방송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해드릴게요.
공치리 멤버 중 누가 제일 잘 치나요?
이승기씨가 단연 1등입니다. 이승기는 원래 가수이자 배우이기도 하지만 뛰어난 골프실력 덕분에 여러번 우승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게스트분들에게 조언도 많이 해주고 연습도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끔 스윙 영상을 보여주는데 비거리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역시 괜히 국가대표 출신이 아닌가봐요.
유현주 프로는 어떤 선수인가요?
유현주 프로는 현재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미녀골퍼랍니다. 외모만큼이나 실력도 뛰어나서 많은 팬분들이 응원하고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도 무려 10만명 이상이더라구요. 저도 팔로우했답니다 ᄒᄒ
이승엽선수는 왜이렇게 못치는건가요?
사실 이승엽선수는 야구계에서도 전설적인 인물이죠. 홈런왕이라는 별명답게 엄청난 장타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만큼 정확도도 높답니다. 실제로 시합때마다 300개씩 넘게 치는 어마어마한 연습량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나이가 무색하게 아직도 현역으로 뛰고 있으니 얼마나 대단한지 아시겠죠?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SBS골프<편먹고 공치리> 앞으로도 계속 본방사수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