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좋아하세요? 저는 술을 좋아하는 편이라 맥주, 소주, 막걸리, 양주 등등 다양한 주종을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여름엔 시원한 화이트와인 한잔이면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더라구요 ᄒᄒ 그래서 제가 자주가는 단골 와인바 사장님께 추천받은 가성비 좋은 와인들을 몇병 사두고 가끔 한병씩 꺼내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와인 셀러란 무엇인가요?
와인 보관용 냉장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대중화되지 않았지만 외국에서는 가정마다 구비되어있는 필수품 중 하나랍니다. 냉장보관하면 맛이 변하는 레드와인과 달리 화이트와인은 시원하게 마셔야 제맛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데요, 이 때 최적의 온도인 12-14도로 유지시켜주는것이 바로 와인셀러입니다.
와인셀러 어디 브랜드가 좋나요?
캐리어 와인셀러는 국내 유일하게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엔지니어분들이 직접 개발 및 생산하기 때문에 믿고 쓸 수 있답니다. 또한 인버터 컴프레셔를 적용해서 에너지 효율 1등급이며 소음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와인셀러 용량은 어떻게 선택해야하나요?
보통 15L/18L/25L 세가지 종류가 있구요, 혼자 사는 경우라면 18L면 충분하지만 가족단위이거나 손님접대용이라면 25L이상 대용량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너무 큰 사이즈는 자리차지를 많이하니 적당한 크기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곧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요,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맛있는 와인 오래오래 즐기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캐리어 와인셀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