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디젤(DIESEL)후드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옷을 살 때 디자인과 재질을 많이 보는 편인데요, 이 두가지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 중 하나가 바로 디젤입니다. 특히나 후드는 다른 티셔츠와는 다르게 핏이 생명이기 때문에 더더욱 신경써서 골라야하는데요, 이번에 나온 신상들을 보면서 어떤 스타일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젤하면 청바지 아닌가요?
네 맞아요. 디젤 하면 청바지죠. 하지만 청바지만큼 인기있는 아이템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후드티랍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많은 사람들이 즐겨입는답니다.
이번 시즌엔 어떤 상품들이 나왔나요?
제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건 역시나 맨투맨이었어요. 블랙컬러 베이스에 팔 부분에만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겨울옷이다보니 안에 기모처리가 되어있어서 따뜻하겠어요. 다음으로는 셔츠형 후드티네요. 체크무늬 패턴이라서 독특하네요. 소매부분이랑 밑단 시보리 처리가 짱짱해서 늘어날 걱정은 없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항공점퍼스타일의 후드티 입니다. 지퍼 디테일이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유니크함이 돋보이네요. 색상은 그레이랑 카키 두가지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둘 다 너무 예쁜것 같아요.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맨투맨 같은 경우 10만원 초반대이고, 셔츠형 후드티는 12~13만원정도 하네요. 항공점퍼 스타일의 후드티는 13~14만원으로 조금 비싼편이에요. 아무래도 소재가 좋은만큼 가격대도 높은듯 해요. 그렇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라고 확신합니다!
겨울 아우터로는 패딩만한게 없죠. 그리고 따뜻한 이너웨어로는 후드티만한게 없어요. 올 겨울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고 싶다면 디젤 후드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