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s
https://9.99s.kr/

호텔 캘리포니아에서 경험한 놀라운 이야기🤯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호텔 캘리포니아는 미국 서부지역 최고의 휴양지이자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저 역시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이지만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이번 여름 휴가는 이곳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캘리포니아 하면 어떤것들이 떠오르나요?
저는 광활한 대지 위에 우뚝 솟은 거대한 산맥인 요세미티 국립공원이 제일 먼저 떠올라요.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하죠. 그리고 유명한 와인 산지로도 알려져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포도주하면 프랑스나 이탈리아 등 유럽쪽 국가들을 떠올리지만 실제로 세계 최대의 포도주 생산국은 미국이랍니다. 그만큼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맛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오렌지, 레몬, 자몽 등 각종 과일 재배 지역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미국여행시 주의해야할 점은 무엇인가요?
가장 대표적인 예로는 총기 소지 문제가 있죠. 특히 LA같은 대도시에서는 총기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한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마약거래, 성범죄, 소매치기 등 여러가지 범죄가 도사리고 있으니 유의해야겠죠?

샌프란시스코 관광명소 추천해주세요!
금문교(Golden Gate Bridge) 샌프란시스코의 상징과도 같은 다리죠. 골든게이트 해협을 가로질러 샌프란시스코와 북쪽 맞은편의 마린카운티를 연결하는 현수교로서 1937년에 완공되었습니다. 길이 2737m, 너비는 27m이고 수면에서 교량까지의 높이는 약 227m라고 하네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는 다리가 심하게 흔들려 현기증이 난다고 하니 날씨 좋은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소살리토(Sausalito) 금문교 남쪽 끝에 위치한 작은 마을이에요. 원래는 어부들이 살던 조용한 어촌마을이었는데 예술가들이 모여들면서 부촌으로 성장했다고하네요. 소살리토라는 이름은 스페인어로 '작은 버드나무'라는 뜻이래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상점들과 레스토랑이 많아 산책하며 둘러보기 좋아요.
롬바드 스트리트(Lombard Street) 롬바드 스트리트는 꼬불꼬불한 길로 유명한데요, 무려 8개의 급커브길로 이루어져있어요. 그래서 운전면허 시험장으로도 쓰인다고 하더라구요. 꽃피는 봄이면 꽃길을 걷는 기분이라 더욱 아름답다고하니 기회가 된다면 꼭 걸어보고 싶네요.
피셔맨스 워프(Fisherman's Wharf) 피셔맨스 워프는 1848년에 형성된 항구도시로 해산물 요리 전문점이 밀집되어있는 곳이에요. 바다사자 서식지인 피어 39 근처에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곳이죠. 클램차우더 스프 맛집으로는 보딘 베이커리가 유명하다니 참고하세요!
알카트라즈 섬(Alcatraz Island) 알카트라즈 섬은 연방교도소로 쓰였던 곳이에요. 탈옥수 중 유일하게 잡힌 흉악범 세 명이 수감되었던 곳이기 때문에 악명높은 감옥이었죠. 현재는 교도소 건물 일부만이 남아있고 박물관으로 이용되고 있답니다. 입장료는 성인 $25, 학생 $20이며 예약제로 운영되니 미리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코이트 타워(Coit Tower) 코이트 타워는 오클랜드 시내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랍니다. 높이 137m의 탑 꼭대기까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어요. 전망대는 무료지만 내부 전시관은 유료이니 참고하세요.
미션 돌로레스 공원(Mission Dolores Park) 미션 돌로레스 공원은 도심 속 휴식처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간이에요. 넓은 잔디밭과 나무 그늘 아래 벤치가 놓여있어서 피크닉 장소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야경 명소로도 꼽힌다고 하네요.
베어 마운틴 주립공원(Bear Mountain State Park) 베어 마운틴 주립공원은 오하이오 강 상류에 위치한 숲지대여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요. 울창한 산림 사이로 난 산책길을 걷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블루 크릭 주립공원(Blue Creek State Park) 블루 크릭 주립공원은 뉴욕 주 북부에 위치한 삼림 지대예요. 계곡 주변으로 캠핑장이 조성되어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놀러가기 좋은 곳이랍니다. 오리떼 구경하기도 좋고 낚시 포인트도 많다고 하네요.
포시즌스 리조트 라호야 비치(Four Seasons Resort La Jolla Beach) 포시즌스 리조트 라호야 비치는 샌디에고 해안 절벽위에 세워진 고급스러운 리조트예요. 객실마다 전용 발코니가 딸려있으며 야외 수영장 및 자쿠지도 갖추고있답니다. 골프 코스도 갖춰져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체크해보세요!
제너럴 스토어(General Store) 제너럴 스토어는 현지인들에게는 식료품점이라는 의미로 통하지만 한국식으로 해석하자면 편의점 혹은 마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형마트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웬만한 물건들은 다 구비되어있다고 하네요. 주로 아침 일찍 문을 열고 저녁 늦게 닫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24시간 영업하는 마켓도 많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메리칸 걸 인형가게(American Girl Doll Shop) 아메리칸 걸 인형가게는 여자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가게예요. 디즈니 공주 캐릭터뿐만 아니라 바비인형, 겨울왕국 엘사 등등 수많은 인형들이 진열되어있죠.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념품샵처럼 들르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라호야 해변(La Jolla Beach) 라호야 해변은 태평양 연안 북서부 멕시코만에 면한 도시 로스앤젤레스 남부해안에 위치한 해수욕장이에요. 서핑족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투명한 바닷물 덕분에 스노클링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네요. 물개섬 투어 프로그램도 진행중이니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산타모니카 해변(Santa Monica Beach) 산타모니카 해변은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서 서쪽으로 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모래사장이 고운 해변이에요. 인근에 쇼핑센터와 놀이동산이 있으며 일몰 감상장소로도 유명해서 늘 붐비는 곳이랍니다. 해변가 도로변에는 식당과 카페


 

넷플릭스 언어가 계속 인도네이사어로 바뀌는데 이거해킹당한건가요
주식은 콜 옵션 행사비, 프리미엄 지불? 같은게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코인도 그런거 있나요?
스밍하면 멜론차트 올라가나요?그리고 한곡만 스밍 해도될까요?
에이블리 반품을 접수 했는데 환불계좌 변경하라고 해서 계속 변경했는데도 계속 바꾸라고 하고
사람인에서 생산관리 ,품질관리로 면접보라고 연락왔는데
갤럭시탭을 공장초기화하는 방법 두가지 #설정초기화 #하드웨어초기화